[강원의 사계] 평창대관령음악제의 강원의 사계 <봄> 실내악 앙상블 공연 개최 (03.20)

평창대관령음악제의 「강원의 사계 <봄>」
실내악 앙상블 공연 개최

• 독일 쾰른 필하모닉 수석 플루리스트 조성현과 도내 신진예술가와 클래식 앙상블의 하모니
• 3일 강릉 명주예술마당, 4일 춘천문화예술회관에서 열려

 강원도가 주최하고 강원문화재단이 주관하는 평창대관령음악제(예술감독:손열음)가 「강원의 사계 <봄>」으로 강원도내 관객들을 찾아간다.

이번「강원의 사계 <봄>」은 독일 쾰른 필하모닉 수석 플루티스트 조성현과 도내 역량 있는 젊은 예술가들을 발굴하는 강원문화재단 신진예술가창작활동 지원사업에 선정된 클래식 아티스트 4인 (퍼커션 윤예솔, 바이올린 이도영, 오보에 송영현, 플루트 정혜란)의 협연으로 이루어진다.
또한 도내 단체인 ‘앙상블 더 브릿지’가 실내악 앙상블의 향연이 더해져 봄기운 물씬 풍기는 공연이 4월 3일(수) 오후 7시 30분 강릉명주예술마당 3층 공연장, 4월 4일(목) 오후 7시 30분 춘천문화예술회관에서 꾸며질 예정이다.
공연예약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무료로 예매할 수 있다. ※음악제 홈페이지 참조

 강원의 사계 시리즈는 음악제의 사계절 특화프로그램으로 강원도민의 문화향유기회 및 예술인 참여기회 확대를 위한 테마별 공연으로 <여름>엔 18개 시군으로 찾아가는 음악회와 찾아가는 마스터클래스를, <가을> 월드클래스 아티스트 초청공연과 찾아가는 마스터클래스를, <겨울>엔 송년음악회로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채워나갈 예정이다.

 한편, 지난 2월 겨울음악제를 마무리하며, 음악제 1년여간의 챕터를 성공적으로 마친 손열음 예술감독은 다가오는 7월에 개최되는 제16회 평창대관령음악제를 준비중이다.

 

[2019 강원의사계봄1] 평창대관령음악제 강원의사계, 봄 실내악 앙상블 공연 개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