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의 사계] 강원의 사계 <여름> 손열음 예술감독의 찾아가는 마스터클래스 (05.31)

평창대관령음악제의 「강원의 사계 <여름>」
손열음 예술감독의 찾아가는 마스터클래스
– 6월 3일 오후 1시 강원예술고등학교 –

□ 강원도가 주최하고 강원문화재단(이사장 김성환)이 주관하는 평창대관령음악제 「강원의 사계 <여름>」(예술감독 손열음)의 프로그램 일환으로 6월 3일 오후 1시 강원예술고등학교에서 손열음 예술감독의 찾아가는 마스터클래스가 개최된다.

□ 도내 음악 전공자 학생들의 배움의 기회 확대 및 실력 향상을 목적으로 열리는 찾아가는 마스터 클래스 「강원의 사계<여름>」은 강원예술고등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손열음 예술감독이 직접 진행한다.
지난「강원의 사계<봄>」편에선 플루티스트 조성현의 찾아가는 마스터 클래스가 춘천 봉의고등학교에서 진행되었다.

□ 또한, 「강원의 사계<여름>」찾아가는 음악회는 도내 예술 단체 지원을 통해 단체의 역량을 강화하고 도민 문화향유권 확대 기여를 위해 6월 21일부터 7월 27일까지 강원도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 한편, 강원의 사계 시리즈는 지난 2018년 겨울에 첫선을 보였으며, 음악제의 사계절 특화프로그램이자 강원도민의 문화향유기회 및 예술인 참여기회 확대를 위한 테마별 공연으로 이번 <여름>엔 15개 시군으로 찾아가는 음악회와 손열음 예술감독의 찾아가는 마스터클래스가 개최된다.
지난 4월 「강원의 사계 <봄>」에선 독일 쾰른 필하모닉 수석 플루티스트 조성현과 강원문화재단 신진예술가창작활동 지원사업에 선정된 클래식 아티스트 4인의 협연이 강릉과 춘천에서 성황리에 마쳤으며 <가을>에는 월드클래스 아티스트 초청공연과 찾아가는 마스터클래스를, <겨울>엔 송년음악회로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채워나갈 예정이다.

*이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정보를 원하시면 강원문화재단 대관령음악제운영실 (☎ 담당 : 안승현 033-240-1361)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