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의 사계] 강원의 사계 <가을> 니콜라이 루간스키 피아노 리사이틀 티켓 오픈 (09.10)

강원의 사계 <가을> 니콜라이 루간스키 피아노 리사이틀 티켓 오픈

– 러시아 음악의 대가 ‘니콜라이 루간스키’ 11월 25일(월) 단 하루 피아노 리사이틀
– 평창대관령음악제 사계절 연중 프로그램 <강원의 사계>, 강원도민의 문화향유기회 및 예술인 참여기회 확대 목표로 해
– 9월 6일 오후 2시 평창대관령음악제 홈페이지와 인터파크 티켓 오픈

□ 강원도가 주최하고 강원문화재단(이사장 김성환)이 주관하는 평창대관령음악제의 「강원의 사계 <가을> ‘니콜라이 루간스키 피아노 리사이틀’」 공연이 11월 25일 (월) 오후 7시 평창군 알펜시아 리조트 콘서트홀에서 열린다.

□ 강원의 사계 시리즈는 지난 2018년 겨울에 첫선을 보였으며, 음악제의 사계절 연중프로그램이자 강원도민의 문화향유기회 및 예술인 참여 기회 확대를 위한 테마별 공연이다. 지난 4월 「강원의 사계 <봄>」에선 독일 쾰른 필하모닉 수석 플루티스트 조성현과 강원문화재단 신진예술가창작활동 지원 사업에 선정된 클래식 아티스트 4인의 협연이 강릉과 춘천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으며, <여름>에서는 15개 시군으로 찾아가는 음악회와 손열음 예술감독의 찾아가는 마스터 클래스가 진행되었다.

□ 「강원의 사계 <가을> ‘니콜라이 루간스키 피아노 리사이틀’」 은 러시아 음악과 후기 낭만 음악의 대가인 피아니스트 ‘니콜라이 루간스키’의 리사이틀로 드뷔시의 영상 2집, 쇼팽의 바르카롤(뱃노래), 야상곡, 발라드 3곡과 스크리아빈, 프랑크의 곡을 연주할 예정이다.
또한, 강원의 사계 <가을> 행사의 일환으로 강원도학생실기대회 입상자 초청 음악회인 ‘영 아티스트 콘서트’가 11월 중에 열릴 예정이다.

□ 「강원의 사계 <가을> ‘니콜라이 루간스키 피아노 리사이틀’」은 11월 25일 1회 진행되며, 9월 6일 오후 2시부터 음악제 홈페이지와 인터파크에서 티켓 판매 중이다. 전석 3만원으로 강원도민은 50% 할인되며 1인 2매까지 가능하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음악제 홈페이지(mpyc.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켓 문의 033-240-1363, 공연 문의 02-725-339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