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대관령음악제] 강원도 전역에서 만나는 평창대관령음악제 찾아가는 음악회 (07.22)

강원도내 12개 장소로 찾아가는 세계적인 아티스트,
제16회 평창대관령음악제 찾아가는 음악회
7월 30일부터 8월 10일 개최

□ 강원도가 주최하고 (재)강원문화재단이 주관하는 제16회 평창대관령음악제의 주목할 만한 프로그램 중 하나인 ‘찾아가는 음악회’가 7월 30일부터 8월10일까지 강원도 전역에서 열린다. 찾아가는 음악회는 대관령음악제에 참가하는 아티스트들이 강원도의 정취가 느껴지는 다양한 장소로 직접 찾아가 지역주민과 소통하며 연주하는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원주, 춘천, 고성, 삼척, 양구, 강릉, 진부, 대관령, 인제, 태백 등에서 열릴 예정이며, 2회의 오케스트라 공연과 10회의 리사이틀 형식의 공연, 총 12회가 예정되어 있다.

□ 손열음 예술감독은 이번 음악제를 기획하며 강원도 지역의 다양한 장소를 찾아가 많은 지역민들과 음악을 통해 소통하는 것을 목표로 찾아가는 음악회를 구성하였다. 평창페스티벌오케스트라가 찾아가는 강릉아트센터와 인제 하늘내린센터 2곳을 제외하고는 정식 공연장이 아닌 지역의 관광명소, 종교시설, 박물관, 미술관 등 강원도 특색이 드러나며 지역민들이 친근하게 느낄 수 있는 장소에서 열린다. 음악제의 예술감독인 피아니스트 손열음을 비롯하여 바이올리니스트 클라라 주미 강, 스베틀린 루세브, 첼리스트 지안 왕, 피아니스트 김선욱과 평창페스티벌오케스트라, 지휘자 드미트리 키타옌코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손열음 예술감독은 음악제를 통해 앞으로도 계속해서 강원도민들과의 만남을 확대할 수 있는 기회를 늘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찾아가는 음악회는 제16회 평창대관령음악제의 개막식 전날인 7월 30일부터 8월 10일까지 하루 한 번씩 총 12회 진행되며 대부분 무료로(선착순 입장) 진행되나 일부 공연은 유료 및 무료 예약이 필요하다. 음악제 홈페이지(mpyc.kr)에서 확인 가능하며 날짜별 프로그램 및 자세한 사항 또한 음악제 홈페이지(mpy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켓 문의 : 033-240-1363 (담당 : 김상연)
공연 문의 : 02-725-3395 (담당 : 정영신 과장/ 황인영)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