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의 사계] 제18회 평창대관령음악제 「강원의 사계」 찾아가는 마스터클래스(4/22)

제18회 평창대관령음악제「강원의 사계」찾아가는 마스터클래스

▶ 연중 프로그램으로 새롭게 단장한 「강원의 사계」의 찾아가는 마스터클래스
▶ 강원도 내 음악전공생 대상 상반기 총 4회 진행
▶ 손열음 예술감독 교수진으로 참여

□ 강원도가 주최하고 강원문화재단(대표이사 김필국)이 주관하는 제18회 평창대관령음악제 「강원의 사계」(예술감독 손열음) 교육프로그램 중 하나인 찾아가는 마스터클래스가 4월 26일 강원대학교를 시작으로 상반기 총 4회 개최된다.

□ 강원도 내 음악전공 학생들의 배움의 기회 확대 및 실력 향상을 목적으로 열리는 찾아가는 마스터클래스의 올해 첫 수업은 4월 26일 강원대학교에서 시작된다. 「강원의 사계」 메인공연의 첫 주자인 피아니스트 오연택이 강사로 참여하며 강원대학교 피아노 전공생 3명을 대상으로 약 150분 동안 진행된다. 코로나 상황으로 외부인 청강은 불가능하며 강원대학교 음악학과 학생들만 청강할 수 있다. 이 외에도 5월 12일 강릉원주대학교에는 서울시향 트롬본 부수석 제이슨 크리미(Jason Crimi), 5월 21일 강원예술고등학교에는 피아니스트 오연택, 6월 9일 춘천 봉의고등학교에는 손열음 예술감독이 각각 학교를 찾아가 마스터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 올해부터 연중 상시 프로그램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강원의 사계」는 이미 공개된 메인공연과 더불어 하반기에는 강원도 청정자연과 함께 예술을 즐기며 힐링할 수 있는 ‘해설이 있는 공연’ 등 더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채워질 예정이며 교육프로그램 또한 음악전공생과 비전공생 각자에게 필요한 커리큘럼으로 더욱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 한편, 4월 9일에 티켓 오픈한 「강원의 사계」 메인공연은 티켓 오픈 이틀 만에 매진된 공연이 있을 만큼 많은 관심을 받으며 판매 중이다. 티켓은 대관령음악제 홈페이지(mpyc.kr/tickets)와 인터파크 티켓 (ticket.interpark.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붙임. 18회 평창대관령음악제 강원의 사계찾아가는 마스터클래스 일정

<강원의 사계찾아가는 마스터 클래스 상반기 일정>

일시 학교명 강사 악기
2021. 4. 26.(월) 강원대학교 오연택 피아노
2021. 5. 12.(수) 강릉원주대학교 제이슨 크리미

(Jason Crimi)

트롬본
2021. 5. 21.(금) 강원예술고등학교 오연택 피아노
2021. 6. 9.(수) 봉의고등학교 손열음 피아노
이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정보를 원하시면 강원문화재단 평창대관령음악제운영실

(☎ 담당 : 전혜령 033-240-1368 )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오연택_마스터클래스_포스터(4.26.강원대학교)_1

[보도자료] 강원의 사계 마스터클래스, 4월 26일 (월) 강원대학교에서 열려_최종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