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대관령음악제] 제18회 평창대관령음악제 기간 동안 무료셔틀버스 3대, 총 2개 노선 349회 운행

제18회 평창대관령음악제 기간 동안 무료셔틀버스 3대, 총 2개 노선 349회 운행

– KTX 진부역 셔틀버스 운행으로 수도권 관람객 접근성 확대
– 알펜시아 리조트와 횡계읍 간 순환 셔틀 운행으로 지역 관광객 이동 편의성 증대 및 지역 상권 활성화 기대
–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

□ 강원문화재단(대표이사 김필국)은 이번 달 28일 개막하는 제18회 평창대관령음악제 개최 기간에 2개 노선의 셔틀버스를 총 349회 운행한다.

□ 올해로 18회째를 맞이하는 평창대관령음악제는 행사 개최 시기가 휴가철 극성수기라는 점을 감안하여 수도권 및 동해안권 관람객들의 이동 편의성을 위해 KTX 진부역 셔틀버스 운행 노선을 편성했다.

□ 또한, KTX 진부역에서 알펜시아 리조트 간의 셔틀버스 운행 외에 알펜시아 리조트와 횡계 읍내를 순환하는 셔틀버스도 별도 운행 예정이다.
횡계 읍내 순환 셔틀버스 운행은 행사 주 개최지인 알펜시아 리조트와 횡계 읍내 간의 접근성 확대로 축제 분위기 조성과 함께 관람객들이 쉽게 횡계 읍내로 유입되어 지역상권이 활성화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

□ 강원문화재단 평창대관령음악제 박혜영 운영실장은 “KTX 진부역 셔틀은 평창대관령음악제에 참여하는 음악 애호가들의 휴가철 성수기 접근 편의성 증대를 위함이고, 횡계 읍내 순환 셔틀은 관람객들이 부담 없이 횡계 읍내를 오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코로나-19 시국으로 전면 시행이 아닌 부분 시행이지만 철저한 방역으로 관람객들의 편의성이 계속 증대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 한편, 셔틀버스 관련 정보는 평창대관령음악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음악제 기간 중, 알펜시아 리조트를 방문하는 관람객을 비롯한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강원문화재단 평창대관령음악제 운영기획팀 차장 오형진 (☎ 033-240-1361)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보도자료] 제18회 평창대관령음악제, 음악제 기간 동안 무료셔틀버스 운행!_최종

목록